에르고바디 마사지기 리뷰

직업상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고 집에서는 스마트폰도 많이 사용해서 인지 어깨가 항상 뭉쳐 있어서 와이프에게 안마 좀 해달라고 하면 오히려 자기를 안마하라고 해서 이번에 에르고바디 마사지기를 구입했습니다. 내돈 내산 후기를 한번 남겨 보겠습니다.

에르고바디 마사지기

1.에르고바디 마사지기 첫 느낌

사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마사지건을 구매하려고 했으나 와이프가 여기저기 검색하더니 에르고바디 마사기를 구입했더군요. 처음 물건을 본 느낌은 무거워 보이고 투박하다 이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사실 다른 마사지건들은 조금 가벼운 느낌인데 에르고바디 마사지기는 묵직한 것이 오히려 마사지 효과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무게가 나가는 편이라 그립감이 좋지 못하면 마사지기를 사용하기가 힘들 텐데 그립감이 좋아서 안정감이 있습니다.

2. 에르고바디 구성품

에르고바디 마사지기는 본체와 소프트헤드 4종 하드헤드 3종 각질전용 헤드 1종 헤드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르고바디 마사지기 구성품

  • 소프트헤드 : 승모근과 같이 근육이 뭉쳐진 곳에 강도를 높여서 사용합니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소프트헤드를 사용하여 여깨 뭉친 곳을 마사지하는 것입니다. 아주 시원해요.
  • 하드헤드 : 허벅지, 발뚝등 살이 많은 부분에 강도를 약하게 사용합니다. 아직 하드헤드를 사용해 보진 않았는데 이걸로 뱃살이 빠질지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 각질제거헤드 : 각질 제거가 필요한 곳에 강도를 약하게 해서 사용해 봤는데 각질 제거 잘되네요.
  • 헤드커버 : 소프트헤드에 커버를 씌워서 사용하는데 저희 집에서는 커버 없이 사용합니다.

에르고바디 헤드

3. 총평

처음 택배가 와서 언박싱을 할 때만 해도 무거워서 안 쓸 줄만 알았는데 오히려 무게감이 있어서 혼자서도 뒷목 어깨허리까지 제가 가장 불편해하던 곳을 마사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처음 몇 번 사용하면서 좀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것이 있는데 바로 손잡이 부분 엄지 손가락 짚는 부분에 있는 버튼입니다. 익숙하지 않아서 엄지 손가락을 조금 움직이다 보면 마사지 모드가 변경되곤 했는데 계속 사용하다 보니 버튼을 왜 거기에 만들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그곳에 버튼이 있어야 손쉽게 모드와 세기를 바꿀 수 있더군요.

충전하는 시간이 좀 길긴 한데 그건 뭐 밤에 잘 때 충전하면 다음날 사용하는데 부족하지 않으므로 불편하다고 생각들 정도는 아닙니다.

앞으로 저희 가족의 마사지를 전담할 에르고바디 마사지기가 있어서 와이프와 서로 마사지 해달라고 부를 필요 없어서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자매사이트 : 모아리뷰 리뷰나라 클릭원